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여의도제3주차장 직원 불친절] 한강공원 주차장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용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말씀하신 여의도한강공원 주차장 근무자 불친절과 관련한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여의도한강공원 제3주차장은 우리 시(본부)로부터 사용·수익허가를 받은 업체(나눔과 섬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경형자동차에 대하여는 주차요금의 50%를 감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출차 과정에서 근무자의 불친절로 불편을 느끼게 해 드린데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금번 사항과 관련하여 주차장 사용·수익허가 업체에 재발방지를 위한 근무자 친절교육을 철저히 실시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으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을 주신 이○○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 중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한강사업본부 공원기획과(김민경 주무관, ☎02-3780-0679)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민경 공원기획과장 전결 09/08 우진택 협조자 시행 공원기획과-3794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1가) / 전화 02-3780-0679 /전송 02-3780-0745 / sudamk@seoul.go.kr / 부분공개(6)
13215817
20211012231355
본청
공원기획과-3794
D0000031319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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