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전유진님 귀하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대중교통 정책에 관심을 가져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시는 귀하의 의견대로 과도한 운행횟수를 강요하거나 법정 근무시간 미준수 등 시민안전에 직결되는 중대 사안이나, 가스충전소 이용관련 등 운수회사의 불합리한 운영과 관련된 사안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지도 점검을 통해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으며, 행정처리 과정에서 관련 직원들의 업무처리가 미비하거나 잘못된 점 발견될 경우에도 주저 없이 시정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대중교통 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영준 버스정책과장 06/05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712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63 /전송 02)2133-1084 / papaya022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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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17127 생산일자 2019-06-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영준 (02)2133-2238) 관리번호 D00000368081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