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에 대한 회신(서계동)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에 대한 회신(서계동)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신고주신 내용의 처리 결과를 답변 드리겠습니다. - 민원발생위치: - 민원신고내용: 갑작스런 단수로 인한 불편사항 - 민원처리결과: 정상통수완료 상수도 단수사고로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05월25일 새벽 청파동, 서계동 일대에 중단되었던 급수공급은 현재 정상 통수완료하였으며, 계획된 단수가 아니었기에 미리 안내하지 못한점과 사고직후에라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 말씀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처리자: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서영인 (02-3146-2155) 주무관 서영인 급수설비팀장 박장진 급수운영과장 05/27 代박장진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9933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중부수도사업소 3층 / 전화 02-3146-2155 /전송 02-3146-2189 / 201004062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에 대한 회신(서계동)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9933 생산일자 2019-05-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영인 (02-3146-2155) 관리번호 D00000366228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