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2019 을지태극연습!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임기제공무원 고용·산재보험료 납부절차 개선 안내 1. 재무과-27152호(2019.5.21.)와 관련입니다. 2. 우리시 임기제공무원의 고용·산재보험료 납부절차를 아래와 같이 개선하여 안내드리오니, 담당부서에서는 변경된 절차에 따라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사항 1) 적용 대상: 일반임기제, 시간선택제임기제, 한시임기제 공무원 2) 변경내용 구 분 납부 절차 개선 전 담당부서별 보험료 지출품의 → 재무과 수합·납부 개선 후 재무과 일괄 지출품의 - 담당부서 예산 재배정, 지출품의 불필요 - 근로자부담금 공제부족액: 담당부서 현금징수 → 재무과 제출 ※ 자세한 내용은 붙임 참조 3) 적용시기: 2019년 5월 고지분부터 나. 유의사항 1) 기간제·무기계약근로자(초단시간,공공근로,뉴딜,공무직 등)는 종전과 같이 담당부서에서 처리 2) 보험료 납부 외 기타 업무는 종전과 같이 담당부서에서 처리 예) 보험 가입·해지 신고, 이직확인서 제출, 급여마당 공제액 입력 등 3) 신규 보험 가입 및 해지 사항 발생시 재무과 통보 철저 붙임: 고용산재보험료 납부절차 개선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2 주무관 정경재 재무행정팀장 문혁 재무과장 05/21 변서영 협조자 시행 재무과-2734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25 /전송 02-2133-1029 / ikri78@seoul.go.kr / 대시민공개
17854304
20210929112518
본청
재무과-27340
D0000036489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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