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의계약 의뢰(사무실 내 작업용 의자 구매_수정)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수의계약 의뢰(사무실 내 작업용 의자 구매_수정) 재무과-22252(2019.4.23.)호 및 민관협력담당관-5307호(2019.4.26.)호와 관련하여 사무실 내 업무용 의자 구매를 위한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업무용 의자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납품기일 :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라. 납품장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청 3층 민관협력담당관 내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조 - 사 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물품의 제조, 구매 계약 바. 업 체 명 : - 주 소 : - 담당자 :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육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 임 : 1. 노후 행정사무물품 구매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1부. 끝. 민관협력담당관 주무관 노이안 협치기획팀장 구재성 민관협력담당관 05/13 김명주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시행 민관협력담당관-581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2133-6556 /전송 / 7890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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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도 2분기 노후 행정사무물품 구매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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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출기초조사서(작업용 의자).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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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업용의자 견적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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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업용의자 비교 견적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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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작업용의자 구매).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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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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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작업용의자).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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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작업용 의자).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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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수의계약 의뢰(사무실 내 작업용 의자 구매_수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민관협력담당관
문서번호 민관협력담당관-5815 생산일자 2019-05-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노이안 (2133-6556) 관리번호 D00000362285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