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수의계약 의뢰(사무실 내 작업용 의자 구매) 재무과-22252(2019.4.23.)호 및 민관협력담당관-5307호(2019.4.26.)호와 관련하여 사무실 내 업무용 의자 구매를 위한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업무용 의자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납품기일 :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라. 납품장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청 3층 민관협력담당관 내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조 - 사 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물품의 제조, 구매 계약 바. 업 체 명 : - 주 소 : - 담당자 :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육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 임 : 1. 노후 행정사무물품 구매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1부. 끝. 민관협력담당관 주무관 노이안 협치기획팀장 구재성 민관협력담당관 05/09 김명주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시행 민관협력담당관-57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2133-6556 /전송 / 78901@seoul.go.kr / 부분공개(5)
17781866
20210929115103
본청
민관협력담당관-5780
D00000362008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