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질의회신(손실보상 용역 관련 문의)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 주시는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질의요지 - “정비사업 손실보상 사례조사 및 제도개선 용역”담당과 공청회 시기 문의 ○ 회신내용 -“정비사업 손실보상 사례조사 및 제도개선 용역”은 정비사업 시행 시 미참여자인 세입자, 현금청산자에 대한 합리적인 보상기준 마련을 위한 용역으로 용역기간은 15개월 동안 진행 될 예정이며, 용역을 통해 관련 법령 및 제도개선 방안의 초안이 마련된 후 주민들의 의견을 듣는 공청회 일정은 충분한 시간을 갖고 알려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 공청회 진행시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 하실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공청회를 준비토록 하겠으며, 해당 사항에 대해 추가 질의사항은 용역 담당자인 주거정비과 김강현(02-2133-719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강현 주거정비정책팀장 진경은 주거정비과장 05/07 진경식 협조자 시행 주거정비과-7339 ( ) 접수 ( ) 우 04520 서울시 중구 무교로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193 /전송 02-2133-0758 / dseeker@seoul.go.kr / 부분공개(6)
17759380
20210929115614
본청
주거정비과-7339
D0000036180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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