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선정계획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선정계획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393(2019.04.30.)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실의 공간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선정계획」안내하오니 신규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에서는 2019.6.7.(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요령 가. 신규 신청 - 신규신청기관은 자체평가표(붙임5) 작성하여 제출(제출기한 : 2019.6.7.) - 신규 신청대상 20%(4개기관)초과시 서울시 현지 검증 예정 ※ 현지 검증을 위해 신규 신청기관은 제출기한 엄수 - 신청기관 증빙자료(50~150면 이내)는 서울시(1부) 및 행정안전부(7부) 각각 발송 나. 재인증 신청 - 자체평가표를 작성하여 행정안전부로 직접 제출(제출기한 : 2019.6.14.) - 서면평가 면제, 증빙자료 제출 없음 붙임 2019년도 국민행복민원실 선정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국민행복민원실 담당 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5/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9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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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선정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962 생산일자 2019-05-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2133-6469) 관리번호 D000003615744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