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등 실시 안내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등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10406호(2019.4.25.) 및 정보통신보안담당관-9677호(2019.4.26.)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상반기 전화(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예정이오니 각 과에서는 전화민원 응대에 더욱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직원에게 안내 부탁드립니다. [본청] 가. 점검대상 : 총 320개소(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등)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전화:기간중 5회, 방문:1회) 다. 점검항목 : 5개항목 (총 100점 만점) - 전화: 첫인사(2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 방문:사무실환경(5), 첫인사(20), 상담태도(55),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본부] : 2019.7월 예정 [자체] 가. 점검대상 : 미스터리샤퍼 방식으로 무작위 선별 나. 점검기간 : 2019. 5. 7 ~ 5. 10(4일간) 다. 점 검 자 : 임의지정 ※전직원 전화친절도 교육 : 2019.5.15.(수) 예정 3. 아울러, 붙 임 :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해킹메일 신고 및 조치요령 1부. 끝. 남부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조재형 행정관리팀장 신민철 행정지원과장 유정상 남부수도사업소장 05/02 전영석 협조자 민원총괄팀장 代박선조 시행 행정지원과-9662 ( 2019.5.2.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 arisu.seoul.go.kr 전화 3146-4417 /전송 3146-4479 / zojo1@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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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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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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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해킹메일열람시신고및조치요령.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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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등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9662 생산일자 2019-05-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재형 (3146-4417) 관리번호 D00000361548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보안및비상대비(서무) > 보안비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