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학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에 따른 철저 알림 1. 관련문서 가.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 2019.2.27.)호 나.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06, 2019.2.27.)호 다.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2.27.)호 2.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 부서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기타사항: 교육운영침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 임 :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상반기 점검 대상 및 점검표 각 1부. 끝. 교육지원과장 수신자 인재개발과장,소방과학연구센터장,구조구급교육센터장 담당자 주기돈 총괄운영팀장 정진기 교육지원과장 05/02 김용근 협조자 시행 교육지원과-5822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1 / fire.seoul.go.kr/school 전화 02-2106-3612 /전송 02-2106-3700 / joogas@seoul.go.kr / 대시민공개
17727610
20210929121013
본청
교육지원과-5822
D0000036163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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