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에 따른 철저 알림

소방학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에 따른 철저 알림 1. 관련문서 가.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 2019.2.27.)호 나.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06, 2019.2.27.)호 다.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2.27.)호 2.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 부서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기타사항: 교육운영침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 임 :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상반기 점검 대상 및 점검표 각 1부. 끝. 교육지원과장 수신자 인재개발과장,소방과학연구센터장,구조구급교육센터장 담당자 주기돈 총괄운영팀장 정진기 교육지원과장 05/02 김용근 협조자 시행 교육지원과-5822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1 / fire.seoul.go.kr/school 전화 02-2106-3612 /전송 02-2106-3700 / jooga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에 따른 철저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학교 교육지원과
문서번호 교육지원과-5822 생산일자 2019-05-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주기돈 (02-2106-3612) 관리번호 D00000361636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