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소화기) 배정 및 소화기 교체요청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391(2019.3.6.)호『비상소화장치 소화기 내용연수 파악 알림』 나. 재난관리과-2313(2019.4.11.)호『비상소화장치 소화기 내용연수 파악 결과보고』 다. 재난관리과-2578(2019.4.23.)호 『2019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소화기) 구매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 비상소화장치 소화기 배정 내역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비상소화장치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19. 4. 26.(금) 나.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8호차 통한 각센터 직접배송) 다. 배정수량 적재비품명 소화기 수량 합계 현 장 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재난관리과 소화기 100개 21개 33개 22개 3개 21개 (아카시아 마을 및 사후불량 교체)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물품인수에 따른 배정 수량 및 제품 이상유무를 확인 하시고, 나. 비상소화장치 중 적재된 소화기 내용연수가 10년 경과된 대상은 소화기 교 체후 붙임 서식에 의거 2019. 5. 17.(금)까지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 비상소화장치 기타란에 교체여부 기제) 붙 임 비상소화장치 내 소화기 교체여부 파악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백승진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04/29 왕상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66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86-1192 / 90gksk@seoul.go.kr / 부분공개(5)
17701177
20210929121808
본청
재난관리과-2664
D00000361342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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