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소화기) 배정 계획(알림) 1. 재난관리과-7593(2017.11.22.)호 『2017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계획보고』 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내역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센터에서는 비상소화장치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18. 8. 27(월) 나. 장 소 : 현장대응단 및 각 센터(납품업체 통한 각 센터 직접 배송) 다. 배정내역 : 소화기 148개(붙임참조) 라.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 3. 행정사항 - 비상소화장치 담당자는 물품 인수에 따른 배정수량 및 제품 이상유무를 확인 후 인수증에 서명하여 스캔 후 18. 9. 3.일한 문서 제출 - 비상소화장치 중 적재된 소화기 내용연수가 10년 경과된 대상은 소화기 교체 후 붙임3서식에 의거 18. 9. 3.일한 문서 제출 붙임 1.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현황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효배 대응총괄팀장 조상현 재난관리과장 08/27 이선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861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 전화 02-3423-1384 /전송 02-3423-1385 / 201211306@seoul.go.kr / 대시민공개
15947937
20210925002943
본청
재난관리과-4861
D0000034315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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