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품 조달구매 변경계약 체결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물품 조달구매 변경계약 체결 요청 1. 재무과-7644(2019.2.15.)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서울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앵커시설 사무집기 조달구매」 변경계약 의뢰를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서울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앵커시설 사무집기 조달구매 나. 계약상대자 : ㈜컴트리 외 12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납품기한 2019. 4. 30 2019. 5. 31 붙임 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 1부. 끝. 공공재생과장 주무관 이민찬 공공재생정책팀장 이창훈 공공재생과장 04/25 이동일 협조자 시행 공공재생과-4378 ( ) 접수 ( ) 우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신청사 10층 / 전화 02-2133-7732 /전송 02-2133-0894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물품 조달구매 변경계약 체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재생실 공공재생과
문서번호 공공재생과-4378 생산일자 2019-04-2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민찬 (02-2133-7732) 관리번호 D00000361069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