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추천대상 자료 제출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979(2020.05.12.)호와 관련입니다. 2.「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및「2020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에 따라 2020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를 발굴을 위해 「2019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경진대회 우수사례」를 추천하고자 하오니 해당기관에서는 제출서식(붙임2)에 작성하시어 2020.6.26.(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천대상(서울시 6건) 연번 기 관 명 (부서) 사 례 명 1 종로구 (도로과) 도로명 주소 및 QR코드를 활용한 도로 조명 관리 2 관악구 (보건소 보건지소) 원스톱 재활통합서비스로 “3년만의 외출” 이라는 기적을 만들다 3 서초구 (자치행정과) 전국 최초 북페이백 서비스 시행 4 송파구 (건축과) 건축행정 서비스 혁신으로 ‘민간건축물 공공성 향상’ 및 ‘건축행정 통합서비스 제공’ 5 금천구 (홍보디지털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똑똑한 문자서비스 6 양천구 (도로과) 안전 yes, 민원 ZERO, 예산절감「IOT + 보안등 + 미세먼지 신호등」양천구의 스마트한 변환 나. 작성요령 - 참고자료 등을 포함하여 5쪽 이내 개조식으로 작성(분량 준수) - 기관별 실정에 맞게 서식 변경 가능하나 글꼴 및 용지 여백 준수 붙임 1. 2020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1부. 2. 작성서식 1부. 3.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종로구청장(민원여권과장),종로구청장(도로과),관악구청장(민원여권과장),관악구보건소장(보건지소장),서초구청장(오-케이민원센터장),서초구청장(자치행정과장),송파구청장(민원여권과장),송파구청장(건축과장),금천구청장(민원여권과장),금천구청장(홍보디지털과장),양천구청장(민원여권과장),양천구청장(도로과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5/14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71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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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99496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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