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 상담중단 비상대응 결과 및 1/4분기 주요민원 현황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120다산콜 상담중단 비상대응 결과 및 1/4분기 주요민원 현황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6783(‘19.3.21)호와 관련입니다. 2. 120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비상대응결과 분석자료와 우리시로 접수된 120재단 관련 주요민원 현황을 보내드리니 아래 사항을 고려하여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120 상담 중단 비상대응 관련 가) 향후 120상담 중단 및 변경 등 유사사태시 필요한 후속조치에 대한 검토 확행 나) 후속조치 시행에 우리시 및 자치구 등의 협조가 필요한 사항은 사전 긴밀한 협의 2) 민원 관련 가) 주요 민원 내용은 120 상담연결 지연, 자치구 통합운영에 따른 불편 등으로 자체 대책 필요 나) 시민불편 최소화를 위해 인입율 및 응대율 향상, 상담서비스 제고 방안 강구 붙임 : 120상담중단 비상대응 결과 분석 및 1/4분기 주요민원 현황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1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54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4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20 상담 중단에 따른 비상대응 운영결과 분석 보고(1).hwpx

    비공개 문서

  • 주요 민원 요약(2019. 1분기)2.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 상담중단 비상대응 결과 및 1/4분기 주요민원 현황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549 생산일자 2019-04-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6051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