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게시보고

문서번호 전략기획실-2160 결재일자 2019.4.11.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전략기획실장 서울대공원장 임명경 박현선 이정연 04/11 송천헌 협 조 관리부장 심상원 축제 브랜드 강화를 위한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게시보고 2019. 4월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축제 브랜드 강화를 위한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게시보고 축제 브랜드 강화 및 공원이용 활성화 등을 위해 지하철 객차 및 역사 등에 축제 광고물을 게시한 결과를 보고드림 ?? 추진 근거 ○ 전략기획실-328호(’19.1.21.): 2019 서울대공원 축제 기본계획 ○ 전략기획실-1878호(’19.4.1.):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계획 ?? 광고물 개요 ○ 광고내용: 생태문화축제 일러스트 (축제명, 내용, 기간 등 포함) ※ ’18년 제3회 서울시 디자인심의회, 성별영향평가 등 심의 완료 ○ 광고기간: ’19. 4월 ~ 5월 / 2개월 ○ 광고매체: 전동차 액자형, 지하철 스크린도어, 와이드칼라 등 ?? 게시 결과 ① 2,7호선 전동차 액자형 광고 - 광고수량: 총 880면 (2호선 423면, 7호선 448면) - 광고장소: 객차 내 출입문 및 인통문(객차 간 연결문) 부근 - 배정방법: 서울시 시민소통담당관 매체 신청 후 확보 - 소요예산: 2호선 게시 현황 (432면) 7호선 게시 현황 (448면) ②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 광고수량: 1면 - 광고장소: 4호선 사당역 (이수역 방향, 2호선 환승출구 앞) - 배정방법: 서울메트로 매체보유 대행사와 계약 및 광고물 게시 - 소요예산: 사당역 게시 현황 (출입문 스티커 포함) ③ 지하철 와이드칼라 광고 - 광고수량: 2면 - 광고장소: 4호선 범계역 2번 출구, 4호선 대공원역 2번 출구 - 배정방법: 코레일메트로 매체보유 대행사와 계약 및 광고물 게시 - 소요예산: ※ 범계역 2번 출구 대공원역 2번 출구 ?? 기대 효과 ○ 대공원 생활권이며 유동인구 많은 역사 매체 확보, 공원 활성화 기대 - ○ 공원 사계를 담은 일러스트로 생태문화공원 이미지 강화 등 ?? 향후 계획: 광고비 지급 ○ 소요 예산: 총 13,864천원 ○ 정산 방법 구 분 항 목 산출기초 금액 정산 방법 .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게시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2160 생산일자 2019-04-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임명경 (02-500-7022) 관리번호 D00000360124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