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계획

문서번호 전략기획실-1878 결재일자 2019.4.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전략기획실장 서울대공원장 임명경 박현선 代임문자 04/01 송천헌 협 조 관리부장 심상원 축제 브랜드 강화를 위한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계획 2019. 3월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축제 브랜드 강화를 위한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계획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 및 역사 내 연간축제 일정 광고물을 게시, 축제 브랜드 강화 및 공원이용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함 ?? 추진 근거 ○ 전략기획실-328호(’19.1.21.): 2019 서울대공원 축제 기본계획 ?? 추진 목적 ○ 공원의 다양한 장소에서 개최되는 생태문화축제 브랜드 강화 ○ 잠재고객 유치를 통해 공원이용 활성화에 기여 등 ?? 광고 계획 ○ 광고내용: 생태문화축제 일러스트 (축제명, 내용, 기간 등 포함) ※ ’18년 제3회 서울시 디자인심의회, 성별영향평가 등 심의 완료 ○ 광고기간: ’19. 4월 ~ 5월 / 2개월 ○ 광고매체: 전동차 액자형, 지하철 스크린도어, 와이드칼라 등 <광고 내용: 생태문화축제 일러스트> ?? 매체 세부내용 ○ 매체 개요 ① 전동차 액자형 ② 스크린도어 ③ 와이드칼라 열차 내 출입문 부근 열차 탑승 대기장 역사 내 통로, 출구 등 ① 전동차 액자형 광고 - 광고수량: 총 880면 - 매체규격: 51.3×36.1cm - 광고매체: 2호선 객차 안 432면, 7호선 객차 안 448면 - 배정방법: 서울시 시민소통담당관 매체 신청 후 확보 ※ 서울시 보유 매체 활용으로 광고물 인쇄, 부착비만 소요됨 ②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 광고수량: 1면 - 광고장소: 4호선 사당역 (이수역 방향, 2호선 환승출구 앞) - 배정방법: 서울메트로 매체보유 대행사와 계약 및 광고물 게시 - 매체규격: 3.1×1.4m ③ 지하철 와이드칼라 광고 - 광고수량: 2면 - 매체규격: 4.0×2.0m - 광고장소: 4호선 범계역 2번 출구, 4호선 대공원역 2번 출구 - 배정방법: 코레일메트로 매체보유 대행사와 계약 및 광고물 게시 ※ ?? 기대 효과 ○ 대공원 생활권이며 유동인구 많은 역사 매체 확보, 공원 활성화 기대 - ○ 전동차출입문 등 강제적?반복적 노출 매체확보로 광고효과 증대 ○ 공원 사계를 담은 일러스트를 통해 생태문화공원 이미지 강화 ?? 소요 예산 ○ 총 소요예산: ○ 산출 기초 구 분 항 목 산출기초 금액 비 고 ○ 집행방법: 일상경비 교부 및 집행 ○ 예산과목: 공원이용시민만족도향상, 다양한축제및볼거리프로그램운영, 공원이용활성화를위한마케팅강화, 사무관리비.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 축제 지하철 광고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1878 생산일자 2019-04-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임명경 (02-500-7022) 관리번호 D00000359164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