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 제목 : 제로페이 콜센터 응대 방법 불편 사항 민원 접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제로페이 콜센터 직원의 미숙한 고객 응대 방법과 빠르지 못한 일처리로 인해 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제로페이는 소상공인들의 카드수수료 부담을 완화하고자 공공과 민간이 힘을 모아 추진 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다양한 참여주체와 광범위한 업무 범위로 인해 사업 초기 다소 미흡한 부분도 있는 것이 사실이나, 님께서 제로페이에 관심을 가지고 연락 주셨는데 콜센터의 응대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더욱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제로페이 콜센터 직원들이 철저한 업무파악과 친절한 응대로 고객분들의 민원을 차질없게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해당 기관과 협의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로페이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권혜정 제로페이총괄팀장 이창현 제로페이추진반장 04/04 김형래 협조자 시행 경제정책과-50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 전화 02-2133-5814 /전송 02-2133-0776 / / 부분공개(6)
17539113
20210929131434
본청
경제정책과-5082
D000003595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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