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개선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개선 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이용하신 3월 28일 17시 32분경은 이용자 수요 집중과 운전원의 퇴근 시간대와 겹치고 이에 따라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대비하여 기간제 운전원을 투입했음에도 불구하고 평소보다 조금 더 밀리는 교통상황과 맞물리어 대기자 증가로 배차가 늦어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운영처의 민원접수를 위한 전화 연결이 안된 사항은 근무시간 이후 담당자 부재로 연결이 안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시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운행대행기관(서울시설공단)과 협의하여 전체적인 대기시간 단축을 위하여 배차시스템 개선 추진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원활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담당자(2133-238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완식 택시정보분석팀장 윤정회 택시물류과장 04/02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127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85 /전송 02-2133-1050 / pw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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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1277 생산일자 2019-04-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완식 (02-2133-2385) 관리번호 D0000035939515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안전관리 > 교통약자편의증진 > 특별교통수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