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2622811)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2622811) 안녕하세요. 서울시 교통안전정책에 관심을 가지시고 좋은 의견 보내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엄태선님께서 보내주신 ‘ 향후 큰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시설개선해 달라’는 내용 잘 받아 보았습니다. 우선, 에 대해서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의 경우에는 말씀하신 바와 같이 이 있는 지점입니다. 우리시에서는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일차적으로 관할경찰서, 도로사업소 등과 협의하여 방면 진행차량이 좀 더 쉽게 신호기를 인식할 수 있도록 정지선 부근에 신호기를 추가 설치하고, 바닥에 을 설치하여 진행차량이 원활하게 유도하고 마주 오는 차량이 진행차량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교통사고가 발생한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향후에도 관할 경찰서 등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사고위험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살펴보겠습니다. 서울시민의 교통안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 보내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의 쾌유와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욱경 교통안전팀장 김세교 교통운영과장 04/01 강진동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5409 ( ) 접수 ( ) 우 04515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449 /전송 02-3707-1053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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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2622811)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운영과
문서번호 교통운영과-5409 생산일자 2019-04-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욱경 (02-2133-2449) 관리번호 D00000359201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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