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알림) 1. 관련근거 가.본부 재난대응과-7101(2019.3.5.)호『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나.본부 재난대응과-5020(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다.소방행정과-1263(2019.2.8.)호『2019년도 소방서 성과평과 추진 계획 알림』 2. 2019년 1~2월 중 심정지환자 기록지 작성 충실도 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각 안전센터 소속 구급대원은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붙임1」을 확인하여 심정지 환자 일지 및 심전도기록지 작성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기간: 2019.1월 ~ 2월 나. 평가대상: 1~2월 중 발생한 심정지환자 기록지(88건) 다. 부적합건수: 8건 (※ 부적합사유 「붙임1」참고) 붙임 1. 2019년 1~2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 1부. 2.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평가 세부기준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한지영 구급팀장 윤여경 재난관리과장 04/01 강인식 협조자 담당자 정이진 시행 재난관리과-2021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246-2119 /전송 02)2242-0119 / hanwlfjd@seoul.go.kr / 부분공개(5)
17499780
20210929132534
본청
재난관리과-2021
D0000035922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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