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0105(2019.4.27.)호『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나. 재난대응과-8018(2019.4.3.)호『2019년 4월 구급품질관리 자문단 소집 일정 변경 알림』 다. 재난대응과-5020(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2. 2019년 3월 심정지환자 기록지 작성 충실도 평가 결과 및 1~2월 최종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평가기간: 2019.4.10. ~ 4.18. 나. 평가장소: 본부 4층 재난대응과 다. 평가대상 1) 1~2월 중 발생한 심정지환자 구급활동일지 및 세부상황표 2) 3월 중 발생한 심정지환자 구급활동일지 및 세부상황표 라. 평 가 단: 구급품질자문단 8명 마. 평가결과 : 부적합 10건 ※ 소방청 기준 심정지환자 심전도 기록지 첨부 적절성은 모두 적합 구분 계 현장대응단 우이 미아 삼각산 합계 10 2 4 1 3 1월~2월 2 2 3월 8 2 2 1 3 3. 행정사항 가. 본부에서 부적합에 해당하는 건에 대한 이의 신청을 공문 제출할 것을 요구한 바, 나.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3월 부적합 건에 대한 사유를 2019.5.2.(목)까지 공문제출 다. 해당 부서장은 구급활동 기록작성과 관련하여 법적 규정 및 표준지침 준수하여 작성토록 교육 붙임 1. (00안전센터) 2019년 3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관련 사유(서식) 1부. 2. (본부)2019년 1~2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최종) 1부. 3. (본부) 2019년 3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경란 구급팀장 박금주 재난관리과장 04/30 정진항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91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번동) / 전화 02-6946-0172 /전송 02-6946-0154 / krani119@seoul.go.kr / 부분공개(5)
17716451
20210929121500
본청
재난관리과-2919
D0000036148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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