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답변] 환승마일리지 관련 제안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답변] 환승마일리지 관련 제안 안녕하십니까, 님. 따릉이 환승마일리지 제안 관련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따릉이 환승마일리지는 그간 1년 정기권 사용자에게만 제공해왔으며, 1년 정기권 구매 시에만 환승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내용이 따릉이 홈페이지/모바일 앱/웹의 공지사항에 기 안내되어 있습니다. 한편 서울시는 님께서 제안하신 바와 같이 금년에 따릉이 환승마일리지의 수혜 대상을 확대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따릉이 및 대중교통의 활성화를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현재 환승마일리지 적립 대상 이용권의 종류, 환승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이용권의 종류 등 세부적인 사항들을 검토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자전거정책과 이민서 주무관(☏02-2133-276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민서 공공자전거팀장 代서기환 자전거정책과장 03/29 서병철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343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55 /전송 02-2133-1048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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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답변] 환승마일리지 관련 제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자전거정책과
문서번호 자전거정책과-3431 생산일자 2019-03-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민서 (02-2133-2255) 관리번호 D00000359055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