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우수 직원 시상 계획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575 결재일자 2019.3.28.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심민욱 박성규 03/28 정경숙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우수 직원 시상 계획 2019. 3.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우수 직원 시상 계획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결과를 토대로 우수 직원을 선발하여 시상하고자 함 ? 근거 ○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 (시민봉사담당관-6472, 2019. 3.18.) ○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법정민원 평가 결과 보고(3월) (시민봉사담당관-7561, 2019. 3.28.) ? 시상개요 ○ 대상 : 2019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부문별 우수 부서(기관)별 직원 각 1명 (총24명) 순위 부문 보건복지 (18) 도로교통 (8) 주택건축 (13) 일반행정 (39) 상수도 (10) 소방 (25) 1 외국인다문화담당관 교량안전과 품질시험소 국제교류담당관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동작소방서 2 동물보호과 도로관리과 건축기획과 역사문화재과 강서수도사업소 관악소방서 3 인생이모작지원과 - 토지관리과 정보통신 보안담당관 - 강서소방서 4 보건의료정책과 - - 자연생태과 - 강동소방서 5 - - - 문화예술과 - 서초소방서 6 - - - 언론담당관 - - 7 - - - 녹색에너지과 - - 8 - - - 민관협력담당관 - - ○ 수여 시기 : ‘19. 4월 중 ○ 수여 내역 : 문화상품권 5만원(재무과와 계약한 업체를 통해 구매) ? 선정절차 [시민봉사담당관] 각 부서에 우수 직원 추천 요청 (해당 부서) 우수 직원 추천 [시민봉사담당관] 상품권 구입 후 지급 ? 소요예산 ○ 산출내역(문화상품권 구매): 9,100원 × 5매 × 24인= 1,092,000원 ○ 예산과목: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신속행정 협력체계 강화, 포상금, 포상금 ? 행정사항 ○ 우수 직원 추천 : ‘19. 4. 4.(목)까지 - 대상 기관 : 총 24개 부서(기관) ○ 문화상품권 지급 : ‘19. 4월 중.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우수 직원 시상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575 생산일자 2019-03-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관리번호 D00000358976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