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예방과장 (경유) 제목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특이 민원사례 제출 1. 예방과-4377호(2019.3.22.)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이첩시달)」과 관련입니다. 2.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우리 부서 특이 민원 사례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1. 특이 민원 사례 1부. 2. 민원응대 자료 파악 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한지영 구급팀장 윤여경 재난관리과장 03/28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948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246-2119 /전송 02)2242-0119 / hanwlfjd@seoul.go.kr / 부분공개(5)
17474174
20210929133548
본청
재난관리과-1948
D00000358942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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