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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특이 민원사례 제출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예방과장 (경유) 제목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특이 민원사례 제출 1. 예방과-4377호(2019.3.22.)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이첩시달)」과 관련입니다. 2.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우리 부서 특이 민원 사례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1. 특이 민원 사례 1부. 2. 민원응대 자료 파악 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한지영 구급팀장 윤여경 재난관리과장 03/28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948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246-2119 /전송 02)2242-0119 / hanwlfjd@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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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특이 민원사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948 생산일자 2019-03-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지영 (02)2246-2119) 관리번호 D00000358942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