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와 함께, Safe 성북!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특이 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 1.관련문서 가. 본부장지시사항(확대간부회의 2019. 3.15.)『각종 민원사례에 대한 대응원칙 마련』 나. 소방감사담당관-3924(2019.3.22.)호『특이민원 대응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 2. 위와 관련 시민안전을 위해 묵묵히 최선의 노력응 다하는 직원들이 정상적 업무수행 중 입는 정신적 고통과 피해를 해소하기 위해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자료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고자 하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작성대상 : 정상적 업무수행 중 발생한 특이 민원사례 나. 작성기간 : 2016. 1. 1 ~ 2018. 12. 31.(최근 3년간) ? 특수한 민원 사례는 기간에 상관없이 작성 제출 다. 제출내용 : 민원응대 매뉴얼 작성 자료(엑셀서식), 특이 민원사례 2건(붙임1 참조) 라. 제출기한 : 2019. 3.27.(수) 끝. 붙임 1. 민원응대 매뉴얼 작성 자료(엑셀서식) 1부. 2. 특이 민원 사례 1부.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권태로 행정팀장 윤승백 소방행정과장 03/25 박일남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8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02-924-8119 /전송 02-926-0119 / 25188@seoul.go.kr / 부분공개(5)
17445423
20210929134414
본청
소방행정과-3089
D000003586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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