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특이 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

119와 함께, Safe 성북!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특이 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 1.관련문서 가. 본부장지시사항(확대간부회의 2019. 3.15.)『각종 민원사례에 대한 대응원칙 마련』 나. 소방감사담당관-3924(2019.3.22.)호『특이민원 대응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 2. 위와 관련 시민안전을 위해 묵묵히 최선의 노력응 다하는 직원들이 정상적 업무수행 중 입는 정신적 고통과 피해를 해소하기 위해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자료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고자 하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작성대상 : 정상적 업무수행 중 발생한 특이 민원사례 나. 작성기간 : 2016. 1. 1 ~ 2018. 12. 31.(최근 3년간) ? 특수한 민원 사례는 기간에 상관없이 작성 제출 다. 제출내용 : 민원응대 매뉴얼 작성 자료(엑셀서식), 특이 민원사례 2건(붙임1 참조) 라. 제출기한 : 2019. 3.27.(수) 끝. 붙임 1. 민원응대 매뉴얼 작성 자료(엑셀서식) 1부. 2. 특이 민원 사례 1부.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권태로 행정팀장 윤승백 소방행정과장 03/25 박일남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8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02-924-8119 /전송 02-926-0119 / 25188@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5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응대 자료 파악 서식.xlsx

    비공개 문서

  •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특이 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089 생산일자 2019-03-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권태로 (02-924-8119) 관리번호 D00000358610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