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장애인 바우처 택시 배차 불편 개선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장애인 바우처 택시 배차 불편 개선 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바우처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민원 접수사항에 대해서 나비콜에 확인한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시민님께서는 3월 20일 23시51분경 해당번호로 1회 요청하셨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나비콜에서 시민님께 전화를 드렸으나, 부재로 인하여 통화가 안되어 설명을 드리기 어려웠습니다 나비콜에서는 고객의 위치에서 반경 1Km내에서 우선 배차 진행을 하고 있으며, 배차가 안 될 시에는 최대 3km까지 반경을 늘려서 배차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배차가 잘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장애인 바우처택시 운전기사들에게 콜비(주간 1,000원)와 별도로 장애인봉사수당 500원, 근거리 (5km 이내 이용시) 봉사수당 500원을 지급하여, 배차가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2092-0055), 또는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3/25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56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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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장애인 바우처 택시 배차 불편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5699 생산일자 2019-03-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58651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