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 1. 소방감사담당관-3924(2019.3.22.)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안전을 위해 묵묵히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직원들이 정상적 업무 수행 중 입는 정신적 고통과 피해를 해소하기 위해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자료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고자 하니 각 부서 에서는 적극 협조바랍니다. 가. 작성대상 : 정상적 업무 수행 중 발생한 특이 민원사례 나. 작성기간 : 2016. 1. 1. ∼ 2018. 12. 31.(최근 3년간) ※ 특수한 민원 사례는 기간에 상관없이 작성 제출 다. 제출내용 : 민원응대 매뉴얼 작성 자료(엑셀서식), 특이 민원 사례 2건(붙임 1 참조) 라. 제출기한 : 2019. 3. 26.(화) 붙임 1.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 계획 1부. 2. 작성 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열 소방행정과장 03/25 代정승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51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동)양천소방서 예방과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4-0678 /전송 02-2652-5085 / / 대시민공개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17446241
20210929134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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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3051
D000003586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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