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종합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119구급과-1020(2019.2.15.)「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 평가 결과 알림」 나. 119구급과-1026(2019.2.15.)「 2019년 119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다. 종합상황실-2167(2019.3.4.)「‘19년 구급상황관리센터 기본 운영 계획」 2. 이와 관련하여 2019년 종합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알리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종합상황실 중점 품질관리 목표 ○ 심정지 인지율 : ’18년 74% → ’19년 75% ○ 신고→출동지령까지 시간 : ’18년 50초 → ’19년 50초 이하 유지 ○ 상담 CPR 시행률 : ’18년 45.7% → ’19년 47%이상 ○ 120초이내 흉부압박 비율 : ’18년 51.1% → ’19년 60% ?? 2019년 종합상황실 품질관리 계획 ○ 스마트 영상 의료지도 체계 강화 ○ 수보요원 품질관리 담당자 지정 운영 ○ 상황실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수보·상담요원 교육 확대 ○ 상황실 수보·상담요원 대응 적절성 교육 ○ 타 시·도 유관기관 정보공유 및 상호교류 3. 행정사항 ○ 각 소방서에서는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향상을 위한 품질관리 교육에 적극 협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9년 종합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부. 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최규영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희순 종합상황실장 03/25 고숭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3074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773 /전송 027262044 / / 부분공개(5)
17442936
20210929134414
본청
종합상황실-3074
D0000035864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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