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특이·고질적 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제출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특이·고질적 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제출 1. 소방감사담당관-3924(2019.3.22.)호『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파악』와 관련입니다. 2.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도모하고자 묵묵히 노력하는 직원들이 정상적인 업무 수행중 정신적 고통과 피해를 해소하기 위해 특이·고질적인 민원 등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자료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니 각 부서에서는 기한지켜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작성기간 : 최근 3년(2016.1.1.~ 2018.12.31.) 나. 제출내용 : 정상적 업무 수행 중 발생한 특이·고질적민원 사례 (부서별 특이·고질적 민원사례 1건씩 제출) ※ 특수한 민원 사례는 기간에 상관없이 작성 제출 다. 제출기한 : 2019.3.26.(화) 붙임 1. 특이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 계획 1부 2. 작성 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허영호 행정팀장 나국진 소방행정과장 03/22 최규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144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53-0119 /전송 02-359-701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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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고질적 민원 대응 매뉴얼 작성을 위한 민원사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144 생산일자 2019-03-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허영호 (02-353-0119) 관리번호 D00000358419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