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친절히 받기 자체점검 결과(3월)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화친절히 받기 자체점검 결과(3월) 1. 소방행장과-1885(2019.2.20.)호“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친절도 자체 점검 계획(알림)”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2019년 민원행정 서비스 점검 등과 관련하여 전화 친절히받기 자체 점검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는 전화친절히 받기 점수 향상에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결과 ○ 기 간 : 2019.2.26. ~ 3.20(25일간) ○ 대 상 : 전 부서(119안전센터 제외) ○ 점검방법 : 외부기관 의뢰 점검 ○ 점검횟수 : 총 19회 실시 - 부서별 점검횟수 : 행정과 6, 재난과 4, 예방과 5, 대응단 4 ○ 결 과 : 평균 92.2점 ○ 부서별 평균 부서 평균점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92.2점 92.3점 92.7점 91.3점 92.3점 부서순위 ② ① ④ ② ○ 부서별 최고점, 최저점 구 분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최고점 99점 98점 98점 94점 최저점 88점 93점 79점 82점 ※ 최고점(99점)과 최저점(79점) 20점 차이 있음 □행정사항 ○ 소방평균 95.6점(18년도 하반기)인 점을 고려, 자체점검 점수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점검 및 교육 실시 ※ 2018년 우리서 점검결과 : 90.4점(상반기), 93.8점(하반기) ○ 상반기 자체점검결과 평균점 미만인 직원에 대하여는 2020년 성과상여금 지급시 고려 예정임.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최현삼 행정팀장 신형욱 소방행정과장 전결 03/22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204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친절히 받기 자체점검 결과(3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동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204 생산일자 2019-03-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삼 관리번호 D00000358474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