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645(2019.02.26.)호와 관련입니다. 2.「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38조에 따라「2019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본지침에 따라 자체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하여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2/26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62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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