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악소방서 의자 및 옷장 구매 대금 지출 결의 소방행정과-2683(2019.03.11.)호“관악소방서 의자 및 옷장 구매 계약 체결 완료 보고”와 관련입니다. 2. 관악소방서 의자 및 옷장 구매건의 납품이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물품 대금을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사 업 명 : 관악소방서 의자 및 옷장 구매 나. 물 품 명 : 사무용의자등 3종 90점 다. 지출금액 : 15,100,000금일천오백십만원) 라. 납품일자 : 2019. 3. 13.(수) 마. 지출방법 : 계좌이체 ) 바. 예산과목 :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구입/자산 및 물품취득비 붙임 대금청구서, 세금계산서, 영수증 각 1부 담당자 이영범 장비회계팀장 이성욱 소방행정과장 03/15 왕상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93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1 /전송 02-875-4373 / ka119ka@seoul.go.kr / 부분공개(6)
17387087
20210929140825
본청
소방행정과-2934
D000003579591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