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악소방서 의자 및 옷장 구매 계약 체결 완료 보고 가. 소방행정과-2427관악소방서 의자 및 옷장 구매 전자수의시담 및 계약 계획 보고 나. 소방행정과-2372업무용정수 및 직원복지물품 구매 계획 2. 우리 서 의자 및 옷장 구매에 대하여 계약 예정업체 계약체결 수용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계약 체결되었기에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관악소방서 의자 및 옷장 구매 나. 계약일자 : 2019. 2. 22(금) 다. 계약금액 : 금15,100,000원(금일천오백십만원) ○ 예정가격 : 금15,895,000원(낙찰률 94.998%) 라. 계약업체 유신디자인사무용가구 서울시 서초구 동작대로 150 (방배동) 1층 마. 납품기한 : 2019. 3. 23.(토) 붙임 1. 계약서 1부 2. 입찰조서 1부 3. 개찰조서 1부 4. 개찰결과보고서 1부 5. 낙찰결과보고서 1부 6. 낙찰자현황 1부. 끝. 담당자 이영범 장비회계팀장 이성욱 소방행정과장 왕상욱 소방서장 03/11 김명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68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1 /전송 02-875-4373 / ka119ka@seoul.go.kr / 부분공개(5 7)
17350846
20210929142332
본청
소방행정과-2683
D00000357531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