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낙찰자결정 및 전자계약체결 안내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음직한 아리수!"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경유) 제 목 낙찰자결정 및 전자계약체결 안내 1. 우리 사업소 관용차량 매각입찰에 참여해 주신 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 2019.03.08.(금)에 개찰완료한 관용차량 매각건에 대하여 귀하가 낙찰자로 선정되어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에서 전자계약을 체결하고자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낙찰자 현황 - 입찰공고명 : 관용차량() 매각(3회차 재공고) - 낙찰자(주소) : - 낙찰금액(원) : 금원 나. 계약체결 기간 : 2019.03.18.까지 다. 계약체결 및 차량 인수 절차 전자계약서 작성 전자계약서 응답 계약체결 매각대금 입금 차량 인수 뚝도아리수정수센터 낙찰자 낙찰자 뚝도아리수정수센터 낙찰자 낙찰자 라. 매각대금납부 : 계약체결과 동시에 입금() 마. 유의사항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지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및 매각대금을 지정 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매각(낙찰)결정 취소 및 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매각물품은 물품 보관장소(뚝도아리수정수센터 주차장)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며,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및 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며, 물품(차량) 인도 후 발생되는 차량의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낙찰자는 차량인수 즉시 차량에 도색된 서울시(뚝도아리수정수센터)와 관련된 로고(문자) 등 관용차량임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한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제거 후 사진제출) - 기타 계약조건 및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02-3146-551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주무관 양은영 행정관리과장 전결 03/08 홍맹식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2395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성수동1가) / 전화 3146-5517 /전송 3146-5508 / yeyear@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낙찰자결정 및 전자계약체결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2395 생산일자 2019-03-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양은영 (3146-5517) 관리번호 D00000357401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