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청 안내테스크 문제점)에 대한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청 안내테스크 문제점)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시청을 방문하셔셔 안내 받는 과정에서 발생한 불편함과 불쾌감에 죄송합니다. 이 민원으로 제출하신 안내데스크 근무자의 인사이동 요청과 관련 근무자들은 퇴직한 공무원으로 공무원 신분이 아니며 다양한 시정경험을 활용, 시청안내를 원활히 하고자 운영하고 있는 인력입니다. 귀한 시간내시어 방문하신 시청에서 불편을 드리게 되어 다시한번 께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해당 근무자들에게 주의조치를 강화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전명원 청사운영2팀장 박희정 총무과장 03/05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695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7 /전송 02-2133-0772 / cgeniu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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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청 안내테스크 문제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6955 생산일자 2019-03-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명원 (02-2133-5637) 관리번호 D000003571080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일반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