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청 안내테스크 문제점)에 대한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청 안내테스크 문제점)에 대한 답변 안녕하십니까 님 우선 자활지원과 민원관련 시청을 자주 방문시는데 안내데스크에 근무하는 분들이 반말로 불친절하게 응대하였다는 것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님께서 민원으로 제출하신 내용관련, 중징계를 요청한 근무자들은 퇴직한 공무원으로 공무원 신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친절한 응대를 기본으로 하는 안내 업무시 좀 더 세심한 배려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미흡했던 점 다시한번, 송구한 말씀을 드리며, 댁내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전명원 청사운영2팀장 박희정 총무과장 03/04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683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7 /전송 02-2133-0772 / cgeniu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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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청 안내테스크 문제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6833 생산일자 2019-03-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명원 (02-2133-5637) 관리번호 D000003569877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일반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