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음직한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사업 관련 요청 1.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사업과 관련하여 현재 이원화되어 있는 계량기 이설과 상수도관 이설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일원화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 초 변 경 계량기 이설 상수도관 이설 계량기 및 상수도관 이설 가. 요청 사항 ○ 전산정보과: 고객지원시스템에서 민원 구분을 “ 계량기 및 상수도관 이설”로 변경 ○ 공간정보과: 고객지원시스템에서 연동된 이설 민원에 대해 원인자 자체 이설과 사업소 이설에 대한 절차를 구분하여 시행할 수 있도록 변경요청 끝. 급수설비과장 수신자 전산정보과장,공간정보과장 주무관 홍원기 급수설비과장 03/04 유동수 협조자 시행 급수설비과-197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급수부 급수설비과 / 전화 3146-1473 /전송 3146-1429 / majinga@seoul.go.kr / 대시민공개
17285795
20210929145039
본청
급수설비과-1972
D00000356973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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