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업 제안요청서 검토 의뢰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정보기획담당관) (경유) 제 목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업 제안요청서 검토 의뢰 1. 서울특별시 정보화사업 추진절차에 관한 규칙(시행 2015.1.19.) 의 제12조(제안요청서 검토)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 「시민 서비스만족도 향상 및 편리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업의 제안요청서를 붙임과 같이 제출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1) 사 업 명 : 「시민 서비스만족도 향상 및 편리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2) 사업기간 : 2018. 3. 1. ~ 2018. 12. 31.(10개월) 3) 사업예산 : 546,588천원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나. 발주 전 자가검토 이행여부 검토항목 이행여부 (○/×/해당없음) 비고 (사유, 계획 등) ① 예산타당성 심사의견 반영 ○ ② 정보통신 보안성검토 검토중 ③ 행정안전부 사전협의 절차 신청서류 첨부 ○ ④ 기존 정보자원 EAMS 현행화 ○ ⑤ 법제도 준수 자가점검표 첨부 ○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한병주 요금관리부장 12/27 조세연 협조자 주무관 정인선 주무관 강점순 시행 전산정보과-1350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6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제안요청검토요청서_시민 서비스 만족도 향상 및 편리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xlsx

    비공개 문서

  • 시민서비스 만족도 향상 및 편리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발주계획.hwp

    비공개 문서

  •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제안요청서_20171226.hwpx

    비공개 문서

  • 법제도+준수+자가+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업 제안요청서 검토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501 생산일자 2017-12-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2471257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