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120 표준상담자료(DB) 정비결과 제출 1. 정보관리팀-187(2019.02.15.)호 관련입니다. 2. 120 표준상담자료(DB) 관련하여 담당자 현행화 및 관련 내용 정비 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츨합니다. 붙임 2019년 2월 다빈도 문의 DB 현행화(서울시)_건강증진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지원 건강정책팀장 김동섭 건강증진과장 02/27 代김동섭 협조자 시행 건강증진과-434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17266030
20210929150432
본청
건강증진과-4341
D0000035673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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