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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표준상담자료(DB) 정비결과 제출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120 표준상담자료(DB) 정비결과 제출 1. 정보관리팀-187(2019.02.15.)호 관련입니다. 2. 120 표준상담자료(DB) 관련하여 담당자 현행화 및 관련 내용 정비 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츨합니다. 붙임 2019년 2월 다빈도 문의 DB 현행화(서울시)_건강증진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지원 건강정책팀장 김동섭 건강증진과장 02/27 代김동섭 협조자 시행 건강증진과-434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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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표준상담자료(DB) 정비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건강증진과
문서번호 건강증진과-4341 생산일자 2019-02-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원 관리번호 D000003567348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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