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표준상담자료(DB) 정비목록 제출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1099(2019.8.26.)호와 관련하여 표준상담자료(DB)를 현행화 하고 그 정비목록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표준상담자료(DB) 정비목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진희 시민법률서비스팀장 장선경 법률지원담당관 09/10 장영석 협조자 시행 법률지원담당관-1567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6716 /전송 02)2133-0866 / happyjin@seoul.go.kr / 부분공개(7)
18651121
20210929064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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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8123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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