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120)]거동불편 장애인의 위급시 구호대책 마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120)]거동불편 장애인의 위급시 구호대책 마련 님, 안녕하십니까. 보내주신 글 잘 받아보았습니다. 님의 상황을 관계기관을 통해 파악해 보니 아래와 같이 지원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공적제도 지원 및 사회관계망 지원?연계와 관련, ○ 공적제도 - ○ 방문상담 관련 - ○ 서비스 연계 내역 ○ 후원 연계 내역 님의 소식을 접하고 안타까움 금할 수 없읍니다만, 사고시간이 주말, 새벽시간으로 공적지원에 한계가 있음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서울시는 1인가구가 급증하고 있고, 사회적 고립가구에 대해서 많은 고민과 연구를 신시하고 있으며, 선제적 대응을 위해 이웃살피미, 이웃지킴이, 우리동네 돌봄단 등 주민공동체를 구성하여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예방?지원 등 다각적으로 대책을 마련하여 추진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님, 서울시 복지정책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주무관 정기한 복지공동체팀장 이영미 지역돌봄복지과장 02/22 박동석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282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사 제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384 /전송 02-2133-0719 / @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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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120)]거동불편 장애인의 위급시 구호대책 마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2823 생산일자 2019-0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기한 (02-2133-7384) 관리번호 D00000356360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