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택시기사의 장애인 서비스 개선 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서울시 장애인 바우처택시 차량 이용시 택시 운전기사가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장애인이어서 엘리베이터까지 데려다 달라고 하였는데 택시기사가 경비한테 얘기해야지, 영업용 택시한테 요구하면 어떻게 하냐고 하여 시정요청 민원을 제기해 주셨습니다. 제기해 주신 사항에 대해서 해당콜회사인 나비콜에 민원사항을 제보하였고, 나비콜에서는 시민님께 전화를 드려 사과 드리고, 해당 택시회사에 전달하여, 재친절 교육시까지 해당 운전기사가 더 이상 바우처택시를 운행하지 못하도록 시정조치 하였습니다. 운전기사들이 이용자들에게 친절하게 이동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代박기용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2/22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36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17239602
20210929151003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3699
D0000035636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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