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불만 제기)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불만 제기) 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법 및 서울특별시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에 관한 조례에 의거하여 2003년부터 운영을 시작하여 현재 487대(장애인 전용 개인택시 50대 포함)를 운행하고 있으며, 이용자 증가에 따른 대기시간이 증가 추세에 있는 상황입니다. 님께서 말씀하신 2월 15일 15시 58분경부터 19시까지는 금요일 오후 정체와 눈이 오는 교통악제가 겹쳐 평소보다 이용에 어려움이 있었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운행대행기관(서울시설공단)과 협의하여 전체적인 대기시간 단축을 위하여 배차시스템 개선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를 위하여 3월 12일부터 기간제 운전원 80명을 17시 이후에 추가 배치하여 이용자들의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이용자들이 원활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담당자(2133-238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완식 택시정보분석팀장 윤정회 택시물류과장 02/21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56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85 /전송 02-2133-1050 / pw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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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불만 제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5661 생산일자 2019-0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완식 (02-2133-2385) 관리번호 D0000035625258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안전관리 > 교통약자편의증진 > 특별교통수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