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민원답변(민원급식카드 관련 제안입니다)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답변(민원급식카드 관련 제안입니다) 님 안녕하십니까? 꿈나무카드 사용 개선과 관련하여 좋은 의견을 주신의 편지를 잘 읽어보았습니다. 꿈나무 카드는 아동의 결식을 예방하고 이용 아동의 편의제공 및 낙인감을 줄이기 위해 보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동의 균형잡힌 식사와 다양한 먹거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가맹음식점과 편의점에서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편의점에서는 아동의 식사와 관련이 없는 과자, 탄산음료, 주류, 담배 등의 품목은 결제가 되지 않도록 시스템 상으로 차단 하고 있습니다. 이는 아동의 신체발달을 고려하여 균형잡힌 영양 있는 식사를 제공하기 위함이니 널리 양해바랍니다. 님이 의견주신바대로 급식카드 이용아동들의 이용편의와 낙인감이 발생하지 않도록 결제시스템 개선 및 카드 디자인을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카드이용불편이 해소되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님이 주신 좋은 정책제언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정발전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기대합니다. 님 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박지혜 아동친화도시팀장 안경천 가족담당관 02/08 김복재 협조자 시행 가족담당관-263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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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민원답변(민원급식카드 관련 제안입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여성가족정책실 가족담당관
문서번호 가족담당관-2631 생산일자 2019-0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혜 관리번호 D00000355332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