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열린민원실 민원에 대한 회신 님 안녕하세요? 우리시 민원실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께서는 시청 열린민원실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에 대해 친절하고 품위가 있어 보이며 서울시 발전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될 사람이니 선처해 달라고 의견을 주셨습니다. 우리시 열린민원실에서 근무하는 공무원들은 서울시민과 직접 대면하여 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일에 자긍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견주신 내용과 같은 칭찬의 말씀은 공무원뿐 만 아니라 민원담당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주무관에 대해서는 향후 표창 상신 등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에서는 시민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시청 열린민원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칭찬의 말씀을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2/0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6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17113709
2021092917024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68
D00000355071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