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열린민원실 민원에 대한 회신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열린민원실 민원에 대한 회신 님 안녕하세요? 우리시 민원실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께서는 시청 열린민원실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에 대해 친절하고 품위가 있어 보이며 서울시 발전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될 사람이니 선처해 달라고 의견을 주셨습니다. 우리시 열린민원실에서 근무하는 공무원들은 서울시민과 직접 대면하여 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일에 자긍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견주신 내용과 같은 칭찬의 말씀은 공무원뿐 만 아니라 민원담당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주무관에 대해서는 향후 표창 상신 등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에서는 시민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시청 열린민원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칭찬의 말씀을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2/0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6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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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민원실 민원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768 생산일자 2019-0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국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355071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