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교육 실시 안내 1. 행정운영과800호(2019.1.22.)와 관련하여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민원발생 유형을 참고로 민원 처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고, 2. 아울러 민원 지연처리 또는 불친절, 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한 불만 및 유형별 미흡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2019. 2.13.(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직원 민원처리 교육 결과 보고 (교육일지 제출) 일시 및 장소 참석인원 교관(주관) 내 용 붙 임: 1.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보고 1부. 2. 민원응대 교육자료 4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선희 행정관리팀장 송성하 행정지원과장 01/31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19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3146-3813 /전송 3146-3879 / sunhe1966@seoul.go.kr / 대시민공개
17105802
20210929170248
본청
행정지원과-2190
D00000354911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