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교육 실시 안내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교육 실시 안내 1. 행정운영과­800호(2019.1.22.)와 관련하여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민원발생 유형을 참고로 민원 처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고, 2. 아울러 민원 지연처리 또는 불친절, 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한 불만 및 유형별 미흡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2019. 2.13.(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직원 민원처리 교육 결과 보고 (교육일지 제출) 일시 및 장소 참석인원 교관(주관) 내 용 붙 임: 1.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보고 1부. 2. 민원응대 교육자료 4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선희 행정관리팀장 송성하 행정지원과장 01/31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19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3146-3813 /전송 3146-3879 / sunhe1966@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2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보고.hwp

    비공개 문서

  • 응답소 길라잡이 최종(v1.3)_20180302.pdf

    비공개 문서

  • 민원응대 요령 및 민원처리 사례.hwpx

    비공개 문서

  •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 전화응대 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교육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90 생산일자 2019-01-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선희 (3146-3813) 관리번호 D00000354911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