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개선의견 조사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66(2019.01.29.)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수립을 위하여 평가기준, 평가배점 등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 대한 피평가기관의 개선의견을 조사하오니, 의견이 있는 기관에서는 붙임 조사표를 작성하여 2019.2.11.(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기한내 미제출시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행정안전부 공문 1부. 2. 조사표 1부. 3. (참고)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체계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1/3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3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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