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예상대기 시간 안내와 실제 대기시간이 상이한 이유)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예상대기 시간 안내와 실제 대기시간이 상이한 이유) 님 안녕하십니까? 120다산콜센터에 전화연결 시 안내해드린 예상 대기시간과 실제 대기시간이 상이한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20번에 전화하여 대기하시는 경우, 상담사와 연결되기까지의 예상 대기시간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상 대기시간은 한달 전 같은 기간, 동일 시간대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1인당 평균 상담소요시간을 산출하는데, 실제 대기시간은 앞선 통화자들의 상담내용 및 상담시간에 따라 변동되며 당일 근무 중인 상담사 숫자에 따라서도 달라지므로 정확히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예상 대기시간과 실제 대기시간 간에는 불가피하게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1/2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85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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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예상대기 시간 안내와 실제 대기시간이 상이한 이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85 생산일자 2019-01-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54446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