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민원처리 교육 결과 제출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 목 직원 민원처리 교육 결과 제출 1. 행정운영과-800(2019.1.2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직원 민원처리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직원 민원처리 교육 결과 일시 및 장소 참석인원 교관(주관) 내 용 2018.1.24.(목) 09:00~09:30 5층 강당 101명 소장 공직기강확립 교육시에 민원예방 및 시민만족도향상 교육 병행 실시 끝. 서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규진 행정관리팀장 엄태현 행정지원과장 01/28 한병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37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16 /전송 02)3146-3578 / kkj2062@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직원 민원처리 교육 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37 생산일자 2019-01-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규진 (02-3146-3516) 관리번호 D00000354480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